유준상이 '같이'와 '가치'를 강조하며 개념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준상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 응원 영상에 출연, 박영선 장관과 함께 가치 캠페인을 선보였다. 소상공인들을 위한 공익광고 영상에 노 개런티로 참여, 재능기부를 한 것으로 밝혀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준상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살려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가치에 대한 진정성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출연 중인 MBC 예능 ‘같이 펀딩’에서도 진정성 넘치는 메시지로 공감을 이끌어냈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딩 펀딩을 소재로 하고 있는 ‘같이 펀딩’에서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아이템으로 선정, 직접 발로 뛰며 시장조사를 하는 것은 물론, 태극기와 태극기함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유준상의 남다른 애국심은 1회 방송부터 화제를 일으켰고, 추가로 진행됐던 2차 펀딩도 성공적으로 마감시켰다.

‘같이 펀딩’ 3회 방송에서 유준상이 언급한 것처럼 태극기함 프로젝트는 소상공인 중소 제조업체와 함께 제작 중에 있다. 이런 상황에서 유준상의 소상공인 응원광고 출연은 맥락 있는 행보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한편 유준상이 출연하는 MBC 예능 ‘같이 펀딩’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사진= ‘가치삽시다’ 캠페인 영상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