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자연스럽게' 위너 김진우X송민호, 은지원과 케미 가동..."김종민 이사갔어요!"

기사승인 2019.09.11  12:27:32

공유
ad38
ad48

‘자연스럽게’의 ‘워니미니 하우스’에 추석맞이 게스트인 위너 김진우, 송민호가 찾아온다.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추석 연휴 주말인 14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은지원, 김종민 하우스에 나타난 위너 김진우와 송민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은 도착하자마자 자고 있던 은지원을 습격했지만 은지원은 “아이고 내 새끼들”이라며 김진우, 송민호를 끌어안고 굴러 격한 반가움을 표시했다.

곧 집 밖으로 나간 김진우와 송민호는 목장갑을 끼고 집 대문에 페인트칠을 해 싹싹한 ‘젊은 피’의 면모를 보였다. 대문을 칠하고 있는 이들을 이웃 화자 할머니가 목격했고 이에 은지원은 “종민이, 이사 갔어요”라고 천연덕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진우, 송민호 역시 “저희가 대신 왔습니다”라고 박자를 맞췄고 화자 할머니는 “왜 인자 오셔!”라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텃밭에 나간 김진우와 송민호는 난생 처음 보는 ‘엉덩이 방석’을 장착하고 본격적인 수확을 시작했다. 이들은 서툰 가지 따기 실력으로 화자 할머니에게 “가지를 딱 잡고 따야지”라는 핀잔을 들으면서도 “소원 중의 하나였어요”라며 흥분된 모습을 보였다.

일을 마친 뒤 은지원과 김진우, 송민호는 함께 수상 레저 체험을 위해 섬진강변을 찾았고 세 사람이 손을 꼭 잡은 채 보트 위에 올라 신나는 물보라를 즐겼다. 또 집에 돌아와서는 ‘워니미니 하우스’의 바에 둘러앉아 행복한 한때를 보내 ‘신구 아이돌’간의 찰떡 케미를 다시 한번 기대하게 했다.

김진우, 송민호뿐 아니라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까지 현천마을을 찾아와 주민들과 함께하며 즐거운 추석 연휴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MBN ‘자연스럽게’는 14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