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올가을 보습+영양 기초라인 뷰티템 신상6...페이스부터 바디까지

기사승인 2019.09.11  12:31:23

공유
ad38
ad48

습한 여름과 달리 건조한 날씨로 피부 걱정이 높아만가는 계절 가을. 특히 보습에 신경 쓴 이달의 기초라인 신상템 6가지를 모아봤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광채 나는 피부로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보자. 

■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LG생활건강은 피부의 코어를 강화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은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유래 유효성분 프라임 프로-레티놀TM(Prime Pro-retinol)을 함유하여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워준다.

대표 제품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연약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따로 아이크림을 바를 필요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마치 하루 종일 관리 받는 듯 30시간 동안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찬란하게 빛나는 광채와 보습, 탄력을 부여한다.

이 밖에도 풍성한 수분감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과 풍부한 질감의 ‘더블 이펙트 에멀전’, 농축된 수분이 터지듯 발리면서 탄탄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블 이펙트 앰플 세럼’까지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이니스프리가 3만 샘플링 반나절 품절기록과 누적후기 1천 개 돌파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정식 출시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 장벽 크림이다.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 라벨영 ‘쇼킹수액세럼’

라벨영은 피부의 가장 기초가 되는 에너지원인 글루코오스(포도당)를 담아 피곤하고 지치는 일상에서 피부의 에너지와 수분을 빠르게 채워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쇼킹수액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쇼킹수액세럼은 우리 몸에서 주로 쓰이는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피부만을 위한 포도당으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쇼킹수액세럼에 함유된 글루코오스 성분은 체내 분해 과정없이 작은 입자로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해 에너지로 바뀌어 단백질과 수분을 잡아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력이 빨라 바르는 순간 피부의 수분도를 끌어올리며, 식약처 보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해 밝고 환한 안색을 선사하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레스티지 워터리 오일'

달바(d’Alba)에서 이태리 화이트 트러플과 비타민 비즈의 황금 배율로 수분의 부족한 보습감을 한 병에 담아낸 워터리 오일을 출시한다.

화이트 트러플 프레스티지 워터리 오일은 기존 오일의 부담스러운 제형을 보완해 워터리하고 산뜻한 제형으로 만든 것이 특징. 또한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19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속부터 럭셔리 광채 케어를 도와준다.

스킨케어 또는 메이크업 베이스에 한 방울만 첨가해도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며 잠들기 전 올인원 슬리핑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템이다.

■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

듀이트리가 황금빛 거품으로 피부를 깔끔하고 부드럽게 씻어내는 약산성 진정 무스폼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를 출시했다.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는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쫀쫀하고 풍성한 버블폼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황금빛 카렌듈라꽃 추출물을 첨가한 제품이다. 카렌듈라꽃 추출물은 항균, 항염, 수렴, 지혈 작용이 뛰어난 성분을 함유해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당김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위치하젤 추출수 및 로즈마리잎추출물,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식물 추출수가 포함돼 있어 더욱 부드러운 세안을 가능케 한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pH 범위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클렌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꿔준다.

■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2종 & '고보습 핸드크림'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까다로운 영유아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그린릴리프 데일리,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병풀에서 추출한 주요 유효성분이 보습력을 높여 덧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은은하게 퍼지는 산뜻한 풀 향이 샤워 후 기분 좋은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자주 씻어 건조한 손을 위한 신제품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은 한 번 발라도 메마름 없이 48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쉐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글리세린과 아르간 오일 배합 성분이 수분 증발을 낮추고 이중으로 보습 케어를 도와 준다. 고보습 핸드크림 제품이지만 폭신폭신한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사진=각 사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