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정의란 무엇입니까?”

묵직한 질문을 던지는 법정 드라마 뮤지컬 '블랙슈트'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추석 연휴 추천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블랙슈트’ 측은 추석 맞이 50% 할인을 제공하며 성원에 호응한다.

사진=뮤지컬 '블랙슈트' 공연 모습

직설적인 화법과 중독성 있는 넘버로 개막 이후 연일 점유율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뮤지컬 '블랙슈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은 물론 현장에서 50% 추석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12일 6시, 14일 6시, 15일 2시 공연 종료 후에는 로비에서 배우들과 함께하는 ‘하이터치회’ 이벤트를 진행해 추석 연휴에도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뮤지컬 '블랙슈트'는 어린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온 두 친구 앞에 대한민국 제1 로펌 대표 변호사 최광열이 나타나 발생하는 갈등과 불미스러운 사건을 담은 법정 드라마. 대학로 타 작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직설적인 화법은 법정 드라마라는 장르의 매력을 십분 살려내는 것은 물론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사진=뮤지컬 '블랙슈트' 공연 모습

극적인 재미는 물론 공연이 끝나고도 각 캐릭터의 목소리로 전달된 정의와 신념에 대한 다채로운 시각은 관객들로 하여금 또 한 번 작품을 찾게 되는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뮤지컬 '블랙슈트'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히는 넘버는 밝고 경쾌한 넘버부터 웅장하고 강렬한 넘버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이 한데 모여 한번 들으면 귀에서 맴도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동시에 감정을 쏟아내며 부르는 곡들과 레시타티브 형식의 가사는 배우들의 가창력과 쫀쫀한 연기 호흡을 한 무대에서 펼쳐내는 신선함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뮤지컬 '블랙슈트'는 10월 13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