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추석 흥행에 본격적인 기운을 불어넣기 시작한 ‘추석 치트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11일 개봉을 기념해 배우들의 인생을 걸고 연기했던 ‘열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타짜: 원 아이드 잭' 비하인드 컷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시사 후 언론은 물론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에게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현장마다 혼신을 담아 열연했던 배우들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먼저 카메라 앞에서 완벽하게 캐릭터에 집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헤어부터 의상까지 강렬한 변신을 한 애꾸 역의 류승범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눈 뗄 수 없는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사진='타짜: 원 아이드 잭' 비하인드 컷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컷마다 자신이 연기한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다음 컷을 준비하는 박정민, 임지현, 최유화, 이광수 등의 프로 근성도 엿볼 수 있다. 더 좋은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기 위해 현장에서 한시도 쉬지 않고 인생을 걸고 연기했던 배우들, 진정한 타짜들의 탄생이라는 여러 호평이 그들의 노력에 화답하고 있다.

치열한 촬영 현장에서 살아 숨 쉬는 뜨거운 열정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스틸을 공개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