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노랑풍선 지중해-남미-미국 전세계 럭셔리 크루즈 여행상품 출시

기사승인 2019.09.11  10:17:29

공유
ad38
ad48

노랑풍선이 크루즈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프린세스크루즈호.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선상 위에서 최고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럭셔리 크루즈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프리미엄 럭셔리 크루즈 여행 상품은 푸른 바다와 한 폭의 그림 같은 경치, 매 끼니마다 제공되는 환상적인 식사, 하루가 모자랄 정도로 짜여 있는 다채로운 선내 엔터테인먼트까지 크루즈 여행의 핵심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 및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하여 쇼핑, 옵션, 팁,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셀러브리티 엣지호 내부. 노랑풍선 제공

‘프리미엄 럭셔리 크루즈 여행’의 주요 상품은 ▲페블비치 골프링크+캘리포니아 골프 크루즈 12일(프린세스크루즈) ▲이태리&그리스섬 완벽 일주 크루즈 13일(셀러브리티크루즈) ▲볼리비아+남미&남극 크루즈일주 31일(프린세스크루즈) 등이며 상품 일정에 따라 △지중해 △남미 △미동서부&캐나다 △알래스카 △북유럽 △남태평양 등 각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크루즈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출국 전 집 앞에서 공항까지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한 픽업 서비스와 보다 로맨틱한 크루즈 여행을 위해 ‘와인 패키지’ 또는 ‘스페셜티 유료 레스토랑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크루즈 여행의 꽃 이라고 불리는 포멀나이트의 필수품인 보타이(남성), 머플러(여성)를 증정한다.

아울러 출발 전 노랑풍선 사옥 내 VIP라운지에서 크루즈 전문 플래너의 사전 여행 설명회를 진행하게 된다.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