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해투4' 박해수 인간 복사기 등극...최홍만-휘성 성대모사 완벽 재현

기사승인 2019.09.11  09:47:32

공유
ad50

박해수가 성대모사 장인으로 거듭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명품배우 선물세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 첫날에 방영되는 ‘해투4’에는 김응수, 김상호, 박해수, 이창훈이 출연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그중 박해수는 ‘해투4’에 처음으로 찾아온다. 연극 무대에서 쌓아 온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첫 주연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히트시키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박해수. 그러나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큰 활동이 없어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많은 상황.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해수는 영화 ‘양자물리학’의 주인공으로 돌아온다는 사실을 밝히며 생존신고를 전한다. 이와 함께 그동안 숨겨왔던 입담과 예능감을 봉인 해제시키며 현장 모두로부터 개그 소울을 인정받는다.

특히 박해수는 뛰어난 관찰력을 자랑하며 타인의 성대모사 개인기를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다고 장담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제로 검증에 나선 조세호는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최홍만과 휘성 성대모사를 선보이고 박해수는 이를 완벽하게 재연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다고.

또한 박해수는 이번 명절이 기다려지는 이유를 밝히며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가족들의 태도가 달라졌다”고 말해 모두의 귀를 쫑긋 집중시킨다. 이에 박해수가 말하는 가족들의 달라진 태도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외에도 박해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하인드 스토리, 학창시절 아이돌급 인기를 누린 사연 등을 공개하며 입담을 공개한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오는 1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