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리뉴얼 및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타임스퀘어 2층에 위치한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는 하루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오는 15일까지 인기 상품들을 30% 할인하며 상품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한다.

지하 1층에 리뉴얼 오픈한 액센트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우치를 증정하며 신규 매장 오픈한 폴스부띠끄는 전 품목 10% 세일과 동시에 폴스부띠끄 시그니처백 메이지와 로건을 30% 특가로 판매한다. 또 오는 22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를 펼친다.

11일 리뉴얼 오픈하는 더바디샵은 오는 17일까지 구매 금액 별로 여행용 미니를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일 50개 한정으로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SMS 수신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후 6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오는 15일까지는 추석 기프트 3총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신규오픈하는 모이몰론은 내의 상하세트를 7000원, 9000원에 만나볼 수 있고 금액 별 증정 이벤트를 증정한다. 알로앤루는 일부 품목 30% 세일과 함께 7만원 이상 구매 시 담요를 증정한다. 탑텐키즈는 오는 15일까지 구스경량 베스트와 팬츠류, 그래픽 티셔츠, 셔츠 등을 1+1 판매하고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막대 풍선을 증정한다.

이 밖에 여성복 SOUP와 이랜드 아동복 코코리따와 포인포, 치크가 리뉴얼 오픈하고 식음 브랜드에서는 아비꼬커리와 놀부부대찌개, 홍수계찜닭, 스시로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연휴 기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정상 영업을 실시하며 추석 당일인 13일에만 오후 1시 오픈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