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기획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이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10대 만의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지난 10일 오후 마루기획 공식 SNS에서는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타이틀곡 ‘책임져요’ 개인 티저 영상이 기습 게재됐다.

먼저 이진우는 금발로 변신, 어린 왕자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턱을 괴고 카메라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이진우의 모습이 팬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켰다.

볼 풀장에 누운 이태승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깜찍한 애교와 화사한 미소까지 더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었다.

반면 이우진은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훈훈한 비주얼로 색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깊은 눈매와 베일 듯한 콧날,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이우진, 이태승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했다.

이 같이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세 멤버의 티저에 ‘책임져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은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한편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마루기획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