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숨겨진 욕망을 드러낸다. 그는 윤종신 후임 MC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11일) 밤 10시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이 출연하는 ‘윤따의 밤’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유세윤이 MC 자리를 노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윤종신의 후임자를 미리 생각해 뒀다는 그는 “제가 임시로 몇 번 앉아보죠, 뭐!”라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또한 그는 윤종신의 식은땀을 목격했다고 폭로해 윤종신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윤종신의 말이 예전보다 50배나 늘었다고 폭로를 이어간다. 심지어 윤종신과 대화를 하면 뜻밖의 매직 아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여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유브이(UV)’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세윤은 윤종신에게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한다. 콘셉트를 ‘알코올 래퍼’라고 밝혀 관심을 끈 가운데 그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모두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향후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박재정은 ‘윤종신 찬양론’을 펼쳐 재미를 더한다. 그는 “윤종신 선생님은 위대하신 분이다”라는 발언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어 녹음 중 윤종신에게 크게 혼이 났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윤종신의 촌철살인에 눈물까지 흘렸다고. 이에 윤종신이 그렇게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