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트와이스가 세 번째 개인 티저 영상 주인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23일 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돌아오는 트와이스는 개별 영상 티저, 트랙리스트 등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연-정연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오늘(11일) 0시 신곡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모모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블랙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모모는 시크한 무드를 뽐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고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모모의 치명적인 매력이 더해져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Feel Special'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FANCY'(팬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JYP의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SIGNAL'(시그널),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만든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또 하나의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지금까지 활동곡 기준 '11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2017년 6월 발표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부터 최근 발매한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까지 '8연속 플래티넘 달성'이라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매 활동마다 자신의 기록을 경신 중인 트와이스가 신곡 'Feel Special'을 통해 써 내려갈 성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TWICE "Feel Special" TEASER MOMO' 영상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