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가을연휴 즐거움 배가...유통가 ‘이색 이벤트’ 총망라

기사승인 2019.09.11  00:21:57

공유
ad38
ad48

가을 연휴가 눈앞에 펼쳐진다. 새로운 계절과 한가위를 맞이하는 시기, 유통가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 욕구와 설렘 지수에 불을 댕긴다. 연휴를 만끽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생활관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7.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신규회원 가입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 타월세트 증정 혜택과 더불어 라메종 컬렉션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VIP 바우처 소지 고객에 한해 ‘라메종’ 컬렉션을 10% 할인가에 제공한다.

사진=하이모 제공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가 오는 30일까지 가발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녀 사랑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하이모레이디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딸이 어머니에게 가발제품 선물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녀가 동시에 가발제품 구매 시 어머니에게는 20%, 딸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준다. 맞춤가발과 기성가발 구분 없이 가발제품 구매 시 적용된다.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국내 최대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론칭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5만원 이상 결제) ▲7000원(7만원 이상 결제) ▲1만원(10만원 이상 결제) 등 10% 할인을 제공하며 매일 3회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 쿠폰 및 포인트와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차이로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받는다. 이는 차이 기존 유저들도 오늘의집 플랫폼에서의 첫 결제면 해당된다.

사진=차이, 바르다김선생 제공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은 음식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9월 한달간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의 ‘요일별 할인’ 이벤트에서 바르다 김선생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뒤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9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USDA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해 40일 동안 내추럴 에이징 과정을 거친 후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스테이크를 600g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 콜키지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엠.스테이크 제공

또한 7만~8만원대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디너코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 1잔 또는 음료 1잔을 무료 제공한다. 더불어 단품 메뉴 10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이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이외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엠스테이크하우스 #MSTEAKHOUSE #스테이크맛집)를 포함해 방문 후기를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7만원 상당의 런치 2인 A코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Ulike는 로맨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10월2일 개봉)와 협업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Ulike 앱에서 ‘가장 보통의 연애’ 포즈 필터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당첨자에 한해 영화 예매권과 주연배우 김래원 공효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포즈 필터 4종은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의 설렘 가득한 순간부터 재훈과 병철의 빵 터지는 순간까지 다양한 영화 속 장면과 포스터를 그대로 따라해 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Ulike 앱과 NEW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EW,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공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지난 4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데 이어 6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오프라인 신규 입점을 기념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럭키박스 한정수량 판매 ▲선착순 구매 고객 증정 ▲방문객 전원 스킨케어 3종 증정 ▲여배우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 ▲웨딩시즌 여성 고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등을 마련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