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IX의 귀엽고 깜찍한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생활밀착형 브랜드들과 협업으로 제품 사용 시 활기와 재미를 더해줘 눈길을 끈다.

사진=대림바스 제공

먼저 욕실브랜드 대림바스는 ‘디클린 멀티필터 샤워헤드’를 출시한다. 기존 디클린 샤워헤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2종을 적용했다. 욕실에서 사용하던 샤워기 헤드를 교체해서 이용 가능하며 라이언과 어피치가 사용자의 욕실에 밝은 기운을 가득 채운다.

신제품은 녹물 제거와 수압상승 기능을 통해 사용자로 하여금 욕실 안에서 위생적이고 편리한 샤워기 사용을 가능케 한다. 멀티필터는 미세한 섬유 조직 및 굵은 섬유조직으로 설계돼 먼지, 녹, 불순물 등 배관에서 발생하는 입자성 물질을 효율적으로 여과할 뿐만 아니라 내장된 염소 세라믹볼을 통해 신체에 유해한 잔류염소까지 제거한다.

또한 수압상승에 적합한 살수판 디자인과 초미세 가공 스테인리스로 녹슴 현상 없이 365일 강력한 수압을 자랑한다. 더불어 25도 기울어진 헤드 디자인과 무게 중심 분산 설계를 통해 강력한 수압에도 샤워기의 움직임을 최소화했다. 사용자는 샤워헤드가 뒤집혀 물이 사방에 뿌려질 걱정 없이 물을 틀어놓은 채 욕실 어디에나 두고 사용 가능하다. 대림 디움 논현직영쇼룸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브리온스포츠 제공

브리온스포츠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선스를 통해 마사지볼, 아령, 라텍스 밴드, 요가 매트로 구성된 ‘피트니스 라인’을 출시했다.

아령의 주요 타깃은 여성으로 0.5kg 단위로, 0.5kg부터 2kg까지 카카오프렌즈의 4가지 캐릭터 라이언, 어피치, 튜브, 콘을 활용했으며 가격대는 3900~9900원이다. 라텍스 밴드는 라이언(0.35mm)과 어피치(0.45mm) 2가지 버전이며 두 캐릭터를 활용한 요가매트와 마사지볼 또한 준비했다. 브리온스포츠 측은 “더 많은 이들이 스포츠를 가깝게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둘 수 있게 친근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을 비롯해 주요 오프라인 매장, 대형마트(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감독닷컴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며 현재 사이트에서는 신규회원 가입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매달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15%를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