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울렛은 추석 연휴 기간 도심에서 인접한 아울렛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가산·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홀리데이 빅세일’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즐겨 찾는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형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먼저 15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섬 패션위크'를 실시한다. 아울러 H포인트 플러스 쿠폰 다운로드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30·60·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2·3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더블 마일리지(1%+1%) 혜택을 제공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김포점은 오는 29일까지 ‘뉴오픈 1주년 페스티벌’을 열어 아울렛 판매가격(최초 판매가 대비 30~70% 할인)에서 10~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하와이 여행 상품권(1명)·호텔 숙박권(10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도점은 15일까지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리복·언더아머 등 ‘스포츠 빅5 메가세일’을 마련한다. 나이키 신발 전 상품 15% 추가 할인, 아디다스는 전 상품 50% 할인, 뉴발란스는 신발포함 구매 시 20% 추가할인, 언더아머 전 상품 20% 추가할인, 리복 전 상품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대문점과 가든파이브점도 15일까지 1층 야외 행사장에서 타미힐피피커의 남성·여성·아동·액세서리 라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