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가 추석을 맞아 ‘송편지원금’이라는 이름으로 10만원을 제공하는 송금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토스 홈페이지

10일 토스에 따르면 이번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10만원 한도로 가족과 친척, 친구, 지인들에게 토스가 제공하는 지원금으로 송금할 수 있는 제도다. 토스 측은 이번 이벤트가 오는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토스 앱을 열고 지인들의 연락처 옆에 있는 ‘금액 확인’ 버튼을 눌러 랜덤 지원금을 확인한다. 그리고 ‘__원 보내기’ 버튼을 누른다. 이때 받는 사람이 토스 회원일 경우 송금이 바로 완료되며 토스 비회원일 경우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창이 뜬다. 문자 발송을 완료해야 송금이 완료된다.

사진=토스 홈페이지

한편 송금 받는 사람을 선택해 송편지원금 액수를 확인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송금이 진행된다. 한 번 보낸 사람을 다시 선택해 송금할 수 없다. 받는 사람이 토스 회원이라면 토스 앱 알람과 푸시를 통해 내역이 전달되며 비회원인 경우는 문자로 발송된다.

송편지원금은 송금지원금과 마찬가지로, 타인에게 송금하는 목적으로 제공된다. 지인들에게 지원금을 보내면 본인에게도 돈이 모인다.

한편, 송편지원금을 통해 모은 금액은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모두 사라지므로 종료 전 토스머니로 받아야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