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추석 연휴 배송지연 기간 동안 기다려주는 주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16일까지 진행한다.

명절을 맞아 가족 선물은 물론,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라이크아임파이브가 ‘달아 달아 쿠폰 다오’ 10% 추가 할인 쿠폰 다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모든 세트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최대 할인쿠폰 다운받기’를 클릭하면 기존 5%의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자사몰에 ‘올데이 보습세트’, ‘선 케어 세트’, ‘오리진 세트’ 등 이미 5% 할인된 다양한 구성의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계절과 피부 컨디션, 상황에 따라 맞춤 세트 상품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한 보습 크림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특히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고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력을 지속시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무엇보다 아이가 스스로 바르거나,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발라주기 수월할 만큼 발림성이 뛰어나다.

‘힐링 오일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로 변하는 제형이다.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바르거나 팔꿈치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텍스처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로마테라피용으로 사용하는 베르가못 오일이 더해져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