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현장] ’배가본드’ 유인식 PD “이승기-배수지, 주연 배우로서의 인성과 열정 갖춰”

기사승인 2019.09.10  16:16:08

공유
ad38
ad48

이승기, 배수지에 대한 미담이 전해졌다.

10일 신도림 씨네Q에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유인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유인식 PD, 이길복 촬영감독이 함께했다.

사진=SBS

유인식 PD는 이승기, 배수지 두 스타와의 작업에 대해 “이승기, 배수지씨가 ‘구가의 서’ 때 한번 호흡을 맞췄다. 또 저는 개인적으로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이승기씨와 한번 작업을 했기 때문에 굉장히 친근한 상태에서 작품을 시작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모로코라는 곳에서 숙소를 잡고 두달 가까운 시간동안 동고동락을 했는데, 이 친구들이 정말 매력있고 연기도 잘하지만 가장 좋았던 부분은 인간미가 넘치기 때문”이라며 “그렇지 않았다면 이 긴 시간동안 서로 마음 속에 말못할 알력이라도 생기기 마련인데 배우들 모두가 너무 친하게 지냈다. 밤 신이 없는 날이면 숙소 제 방에서 가끔 술자리를 갖기도하고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또 두 사람에게 받은 인상에 대해 “겉과 속이 똑같은 담백하고 건강한 청년들”이라며 “모든 현장의 분위기는 크루들도 중요하지만 중심에 서 있는 주인공들의 인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면에서 두 사람은 큰 프로젝트를 지탱할만한 아주 좋은 인간미와 열정을 갖추고 있다 알고 있었지만 감탄하면서 일을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배가본드’는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