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특급 패밀리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운영한다. 가을 하늘 아래 선선한 바람과 함께하는 루프탑 영화 감상 및 패밀리 프렌치 디너부터 레어한 보르도 와인으로 엄선한 와인 마켓, 아이들이 열광할 요소로 가득 채운 초대형 연회장 놀이터, 보름달 조형물 포토존 이벤트, 송편 쿠킹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자녀와 함께 1박 2일간의 프랑스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다.

# 다빈치 키즈그라운드 & 키즈플레이

어린이들을 위한 ‘다빈치 키즈그라운드’와 ‘키즈 플레이’도 있다. 아이들이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최대 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을 키즈 전용 라운지로 재탄생했다. 대형 에어 미끄럼틀과 블록, 낚시 놀이 등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재미 요소를 비치해 아이들이 지칠 때까지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최적의 놀이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부모를 위한 별도의 휴식존을 바로 옆에 마련해 편안하게 쉬며 아이들을 살펴볼 수 있다.

# 셰프와 함께 만월(滿月) 꾸미기 클래스

르 메르디앙 서울 패밀리 패키지 고객은 호텔 마스터 셰프와 함께 특별한 송편을 만들어볼 수 있는 키즈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각종 동물 모양의 송편을 꾸며보는 클래스로 수료시 근사한 클래스 수료증도 수여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1일 2회씩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한다.

# ‘루프탑 시네마 라운지’에서 프렌치 디너에 와인 한 잔

넓게 펼쳐진 강남 도심 뷰 속 루프탑 시네마 라운지에서는 아이와 함께 저녁식사는 물론 영화를 감상하며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해가 저무는 노을을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프렌치 디너가 제공된다. 오후 6시부터 갈빗살 부르기뇽, 크림 소스 달팽이, 머쉬룸 볼오방, 니스와즈 샐러드, 뱅꽁플레, 크림 브륄레, 마카롱, 에끌레어 등 고급스러운 무드 속 프렌치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8시부터는 프랑스 영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을 상영하며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하는 시음권으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부르고뉴 와인을 맛보고 원하는 경우 구입할 수 있다.

# 보르도 와이너리 마켓

아웃도어 라운지에 마련된 ‘보르도 와이너리 마켓’은 프랑스 남부 보르도 지방을 모티브로 붉은 포도밭을 연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와 함께 유럽의 마켓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하는 시음권으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보르도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아이를 위한 과일 주스도 제공한다. 한쪽에는 추석맞이 보름달 조형물을 비치해 아이와 함께 소원을 빌며 즐거운 추석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소원 쪽지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 등 한가위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루프탑 시네마 라운지에서의 운영 방식과 동일하게 시음 후 원하는 와인은 추가 구입이 가능하다.

패밀리 패키지에는 패밀리 디럭스 또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프렌치 디너와 와인 즐기며 영화도 보는 루프탑 시네마 라운지 입장 혜택, 심야까지 운영하는 보르도 와이너리 마켓 입장 혜택, 다빈치 키즈그라운드 실내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셰프와 함께하는 송편 꾸미기 클래스, 셰프 팔레트 조식,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이 포함돼 있다.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