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연휴 동안 유통가가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처 추석선물을 장만하지 못했거나 평소 눈여겨둔 제품이 있었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솝퓨리, 메디테라피 제공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는 오는 15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 탓에 푸석해지는 모발과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바 2종과 촉촉한 클렌징을 위한 페이셜바 1종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솝퓨리가 엄선한 기프트 세트도 50개 한정으로, 35%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모근 강화에 좋은 ‘안티로스 샴푸바 세트’와 보송보송한 두피로 관리할 수 있는 ‘노세범 샴푸바 세트’ 등 두 종류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기프트 세트에는 샴푸바 3개, 네버드라이 페이셜바 2개, 솝퓨리 굿즈 엽서 3매와 솝퓨리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만원권 3매로 구성했다.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오는 1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민 발바닥 패치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1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주문 건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발바닥 패치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으로 사용 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선사한다.

사진=자올닥터스오더, SG다인힐 제공

두피&탈모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16일 정오까지 자사몰에서 ‘통 크게 타래 한 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4만8000원 상당의 ‘타래 알엑스’ 1통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엣지 플러스 세트, 엣지 라이트 세트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타래 알엑스’는 1일 권장량의 16,667%의 비오틴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신체 안에서 다양한 효소의 활동을 돕는 조효소인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등의 비타민 B 복합체를 함유했다. 특히 맥주효모, 쏘팔매토추출물, 호스테일추출물, 어류콜라겐, 호박씨유, 쐐기풀추출물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영양을 더했다.

43년 전통의 삼원가든과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은 고객이 가져온 주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기간 가족들이 모여 부담 없이 외식을 할 수 있도록 추가 비용 없이 마련됐다. 한식, 중식, 양식을 아우르는 브랜드를 보유한 SG다인힐 전 매장과 ‘갈비명가’ 삼원가든에서 실시된다. SG다인힐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무료로 콜키지 프리를 즐길 수 있으며 삼원가든은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손오공 제공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어린이 TV드라마 ‘엑스가리온’의 다양한 콘텐츠와 완구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00% 당첨 구매 인증 이벤트’는 엑스가리온 완구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매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을 찍어 이달 20일까지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손오공이샵 2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변신 댄스 챌린지’는 오는 30일까지 엑스가리온 완구를 착용하고, 드라마 주인공들의 히어로 변신 댄스를 따라 하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엑스가리온변신댄스’를 포함,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베스트 댄서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엑스가리온 함께 불러요!’는 다음달 7일까지 ‘엑스가리온’ 주제곡을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 또는 유튜브에 게시하고 해당 URL 주소를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 대상으로 손오공이샵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 상품권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