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봉 예정인 ‘판소리 복서’에서 이제껏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판소리 복서 병구 역을 맡은 엄태구가 10일 오후 8시 MBC FM4U ‘FM영화음악 박하선입니다’에 출연한다.

사진='판소리 복서' 포스터, 스틸컷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다.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는 엄태구가 ‘FM영화음악 박하선입니다’ 초대석에 출연해 예비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판소리 복서’에서 ‘펀치드렁크’ 진단을 받은 전직 프로복서 병구 역을 맡은 엄태구는 평소에는 어리숙하고 엉뚱한 듯 보이면서도 판소리 복싱을 할 때만큼은 진지하고 열정 넘치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 것은 물론 발랄한 신입 관원이자 병구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는 민지 역의 이혜리와의 특별한 케미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라디오에서 역시 그 동안 미처 알지 못한 엄태구의 순수하고 진지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판소리 복싱’이라는 세상에 없던 소재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영화를 선보일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 주연의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는 10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