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JYP 수장 박진영과 손잡고 '12연속 히트'에 나선다.

23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오늘(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연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트랙리스트를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앞서 'SIGNAL'(시그널),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통해 '박진영 X 트와이스'는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전력이 있다.

여기에 'KNOCK KNOCK'(낙낙)과 'What is Love?'에 참여한 이우민이 'Feel Special'의 편곡자로 이름을 올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7번 트랙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는 지난 7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이자,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한 곡이다. 새 앨범에는 한국어 버전을 수록해 팬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개인 티저 영상에 이어 트랙리스트 역시 영롱하고 몽환적인 색채를 띠어, 새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신곡 'Feel Special'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FANCY'(팬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데뷔 후 지금까지 활동곡 기준 '11연속 히트'를 기록한 트와이스가 박진영과 손잡고 '12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