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왔지만 귀성 대신 혼자 있으려는 ‘혼추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혼자 보내는 추석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혼추족’들을 위해 리프레시를 도와주는 IT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사진=로지텍 제공

# 혼자 떠나는 여행에서 나만의 생각 정리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는 최대 3대 기기를 원터치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높이 124mm, 너비 279mm, 무게 439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해 여행시 생각 정리나 여행 수기를 작성하는 데 유용하다.

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운영체제도 지원해 여행할 때 휴대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와 같이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효율적으로 자기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사진=가민 홈페이지 캡처

#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러닝을 위한 스마트 워치 ‘가민 포러너 45’

'가민 포러너 45'는 42mm 콤팩트한 시계 화면에 러닝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총 중량은 36g에 불과해 러닝 초보들도 부담 없이 착용해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운동 외에도 심박수 측정, 스트레스 모니터링, 칼로리 소모량, 걸음수 측정, 수면 패턴 분석 등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바로 알 수 있다.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를 기반으로 스트레스 지수를 분석해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해주는 ‘바디 배터리TM’ 기능도 탑재했다. GPS, 글로나스, 갈릴레오 위성 시스템 내장으로 위급 상황시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수 있는 안전 모니터링 기능까지 갖춰 초보자들도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사진=케이엠에스 홈페이지 캡처

# 집에서 혼영 가능! 미니빔 ‘제우스A700’

‘제우스 A700’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채택해 유튜브 및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즐길 수 있어 ‘혼추족’들이 평소 즐기는 콘텐츠를 넓은 화면의 빔프로젝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면 티빙, 푹, 옥수수 등의 다양한 OTT 앱을 설치해 즐길 수 있다. 굳이 외부의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와이파이만 연결해주면 자체적으로 해당 앱을 즐길 수 있다.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벼운 몸체에 700 안시루멘 밝기로 어디서든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의 몰입감을 높이기에 충분한 밝기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쓰기 쉬우면서 HDMI 단자와 USB 단자를 통해 확장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