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푸파2' 백종원, 터키 이스탄불 음식 감탄 "그래 이거야"...1회 예고편 공개

기사승인 2019.09.10  11:56:10

공유
ad38
ad48

백종원이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로 다시 돌아왔다.

사진=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예고편 캡처

22일 첫방송되는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은 백종원이 풀어내는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아시아의 에미상이라 불리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2018’ 베스트 인포테인먼트 부문에서 수상해 국제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스푸파2’가 첫방송을 앞두고 10일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시즌2의 첫 여행지는 세계 3대 미식 강국 중 하나이자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미식 여행지 터키 이스탄불이다. 영상 속 백종원은 현지인들과 함께 길거리에 앉아 다양한 음식을 음미하며 “그래 이거야” “존경스러워” 등의 감탄을 연신 터뜨린다.

백종원은 직원에게 만족스러운 얼굴로 엄지를 척 치켜드는 것도 잊지 않는다. 백종원이 왜 이스탄불을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꼽았는지, 과연 어떤 맛이 그를 미식 황홀경에 빠지게 했는지 기대를 모으는 지점이다.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스푸파’ 특유의 감각적 영상미 또한 건재함을 알렸다. ‘스푸파’의 카메라에 담긴 이국 음식들의 향연과 군침 자극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터키 이스탄불에서는 어떤 풍성한 볼거리로 맛과 멋을 모두 만족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2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