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도록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과 협업한 ‘추석 힐링 X 클럭’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추석 연휴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붙이는 마사지기 클럭 미니 마사지기S 1개를 제공해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S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붙일 수 있으며 리모컨으로 조정 가능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경우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메종 글래드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바디 프랜드 스위트룸’을 1일 1객실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라이브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함께 선착순 10팀에게 데싱디바의 젤 네일 스트립이 증정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과 사우나&피트니스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경우 18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 19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