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두번할까요' 이종혁, 만년 연애호구 변신...권상우·이정현과 완벽 시너지

기사승인 2019.09.10  10:35:00

공유
ad50

10월 개봉하는 영화 ‘두번할까요’의 이종혁이 평소 다재다능한 면모와는 다르게 만년 연애호구인 상철 역을 맡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두번할까요' 스틸컷

‘두번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 영화다.

드라마, 뮤지컬, 예능, 영화까지 섭렵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혁이 얼굴 되고 능력도 되지만 로맨스만 안 되는 만년 연애호구 상철로 돌아왔다. ‘두번할까요’에서 이종혁은 어떤 배우와도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케미의 신답게 권상우, 이정현과 극강의 케미를 선보인다.

전혀 예상치 못한 계기로 이상형 선영을 만난 후 연일 행복함을 감추지 못하거나 모든 것을 털어놓은 옛 친구 현우가 선영의 전 남편이라는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채 열심히 연애 상담을 하는 순진한 모습은 그간 이종혁이 맡아온 역할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전할 것이다.

꼬일 대로 꼬인 관계 속에서 눈치 없이 로맨틱한 그의 모습은 러닝타임 내내 웃픈 웃음을 예고하는 가운데 시너지 넘치는 세 사람이 어우러져 완성 시킬 예상치 못한 재미에 대한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이종혁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두번할까요’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