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이돌라디오’ CLC 권은빈 “‘사랑은 뷰티풀’ 출연, 테니스 천재 역할”

기사승인 2019.09.10  09:40:48

공유
ad38
ad48

그룹 CLC가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다.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그룹 CLC가 출연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MBC

장승연은 신곡 ‘DEVIL’을 “모던한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이라며 “CLC만의 파워풀하고 앙큼한 모습이 담겨있다”고 소개했다. 장승연은 프리스타일 랩으로 신곡 홍보를 이어가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의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빈이 “오승희, 최유진과 가끔 노래방에 같이 간다”라고 전했다. 또 오승희는 장혜진의 ‘마주치지 말자’를, 최유진은 아이유의 ‘첫 이별 그날 밤’을 열창하며 각양각색 매력적인 목소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주말 드라마에서 ‘테니스 천재’ 역할을 맡게 된 권은빈은 “운동을 못하는 편은 아닌데 완벽하지 못하다. 드라마에서는 자세와 멋이 중요하니까 멋을 탐구하는 중”이라며 연습한 포즈를 지어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선 CLC는 ‘BLACK DRESS’, ‘도깨비’, ‘Pepe’, ‘아니야 (No Oh Oh)’, ‘No’, ‘ME(美)’로 이어지는 명곡 퍼레이드에 맞춰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펼쳤다.

최유진은 “중학교 2학년 때 학교에서 장기자랑으로 친구들한테 춤 보여주는 게 처음이었는데 반응이 엄청 좋았다. 그래서 그때 가수해도 되겠다는 자신감을 받았다”면서 미쓰에이의 ‘Bad Girl Good Girl’을 다시 한번 재연해 춤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