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오남주 역을 맡게 된 김영대가 소감을 전했다.

10월 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연출 김상협/제작 MBC, 래몽래인)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과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김영대, 이태리 등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올 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극 중 김영대는 완벽한 배경에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아가는 만화 속 캐릭터 오남주 역을 맡아 열연한다. 스리고 A3의 멤버이자 서열 1위인 오남주(김영대)는 부족한 것 없어 보이지만 숨겨진 아픔을 가진 인물. 가난하지만 씩씩하고 밝은 여주다(이나은)와 애정전선을 형성하며 올 가을 심장 떨리는 로맨스를 선물한다.

김영대는 “남주 특유의 말투나 행동이 저와는 다른 점이 많아 계속 공부하고 연구했다”며 “완벽해보이고 싶어하지만 어쩔 수 없이 새어나오는 허당(?)미 넘치는 모습은 저와 비슷하다. 저도 가끔 바보 같은 모습을 보일 때가 있다”라고 밝혔다.

또 “‘어하루’를 한 마디로 설명하면 신선함 그 자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만화 속 세상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열정 넘치는 신예 배우들이 만나 넘치는 시너지를 발휘한다.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해주셔도 좋다”며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처럼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캐릭터 오남주로 완벽 변신하는 배우 김영대의 활약은 오는 10월 2일(수) 밤 8시 55분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