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는 추석을 맞이해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19년 추석! 이보다 더 풍성할 수 없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추석 연휴 4일 동안, 케이블TV를 통해 총 4편의 최신영화 VOD를 매일 1편씩 100% 쿠폰 페이백 혜택과 함께 서비스한다. 영화 이용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의 VOD 쿠폰을 다시 돌려받는 것으로, 공짜로 영화를 감상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대상 작품은 천만 관객을 동원한 ‘기생충’(12일), 애국심을 고취시킨 ‘봉오동 전투’(13일), 구마사제 이야기 ‘사자’(14일), 어벤져스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15일)으로, 모두 올 상반기 극장가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던 화제작들이다.

특히 ‘사자’는 최근 케이블TV VOD 영화 순위에서 단숨에 1위를 꿰찬 미스터리 액션물로, 격투기 챔피언이 구마 사제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국민배우 안성기와 박서준 등의 매력적인 팀워크와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연휴 후유증 극복을 도울 월정액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VOD 월정액 상품에 신규 가입한 케이블TV 이용자라면 누구나 200% 쿠폰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월 9,900원에 2만 편의 영화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무비N시리즈’, 월 3,000원에 시니어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청춘시대’를 비롯해 ‘슈퍼키즈’, ‘에로틱초이스’ 등 총 4개 상품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이에 앞서 홈초이스와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 앱 ‘밀리의 서재’의 제휴 이벤트가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원작 읽고, 영화 보자!'라는 주제로, '칠드런 액트', '레미제라블', '마션' 등 책이 원작인 영화 24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 방문자 중 선착순 2만 명에게 케이블TV VOD 쿠폰 3천원권을 증정한다. ‘밀리의 서재’에 접속해 메인 배너를 통해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9월 22일까지 등록하고 등록일 기준 30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