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6년 5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오늘(10일) 오전 3시57분 유튜브 조회수 6억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6억171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불타오르네’는 ‘DNA’에 이어 6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장면을 포함해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DNA’가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 '워너원→성공적 홀로서기' 옹성우 "'열여덟의 순간' 새로운 시작점의 원동력" 종영소감
- ‘사랑은 뷰티풀’ 조윤희, 야망 가득한 재벌가 사모님으로 변신
-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영대, 구준표-김탄 잇는 마성의 캐릭터
- ‘덕화다방’ 이덕화♥김보옥, 영업종료 임박 “많은 사람을 만났다”
- 천만 '기생충'→'어벤져스:엔드게임'까지...추석연휴 VOD 프로모션
- 분당선, 상행선 열차 고장으로 지연운행…출근길 불편
- 올추석, 일본·홍콩 여행 기피현상...티몬 국내 숙박 특가 프로모션
- 양예원 남자친구, 저격글→사과 "이제 관계없는 사람...성숙하지 못했다"
- 명절 잔소리 피해 ‘추석 바캉스’, 미혼남녀 67.1% “귀향 계획 없다”
- 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환장케미' 메인포스터 공개
-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감성 폭발 노래실력 대방출! 깜짝 추석 인사
- ‘썸바이벌’ 김기범, 김희철 슈주 前 멤버 출연에 “눈물날 것 같다”
- 장제원, 아들 노엘(장용준) 음주사고 의원실 연루 의혹에 "법적대응 할 것"
- ‘미쓰리’ 이혜리-김상경, NEW 케미맛집! 이런 상사 또 없습니다
- 오늘(10일) 컴백 볼빨간사춘기, 타이틀곡은 '워커홀릭'...새로운 음악+비주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