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순재, 돌아온 코믹 장인?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드라마”

기사승인 2019.09.09  12:07:14

공유
ad38
ad48

명품 배우 이순재가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코믹하면서도 묵직한 연기로 돌아온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극본 김솔지/기획 tvN, 스튜디오N/제작 tvN, 12부작)에서 이순재는 정복동(김병철)을 좌천시킨 속을 알 수 없는 대마그룹 회장 김대마 역을 맡았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 기쁨과 감동을 선사한 배우이기에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선택한 그 이유가 더욱 궁금해지는 바. 그는 “원작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아주 좋은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며 “풍성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코믹한 분위기 속에서 김대마란 인물이 무게를 잡아준다.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드라마가 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김대마에 대해 이순재는 “매사에 열심히 노력하여 대마그룹을 큰 기업으로 성장시킨 자수성가형 인물이다. 대마그룹에 애정이 가득하고 회장이라는 자리를 결코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설명며 “실패한 인생일지라도 누군가에겐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시청자들이 함께 생각해주길 바라는 답변이기도 했다.

이순재는 정복동을 곁에 두고 싶은 인물로 꼽으며 “자신에게 직설적으로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그렇다면 김대마 회장은 왜 정복동을 천리마마트로 좌천시켰을지 궁금증이 더 해진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매력으로 ‘새로움’을 꼽은 이순재는 “마트를 주제로 처음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점이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천리마마트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새롭고 매력적이다”라고 했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9월 20일 금요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