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뮤지컬 '시라노' 오늘(9일) 생방송 토크 진행...최대 52% 티켓할인

기사승인 2019.09.09  11:24:28

공유
ad50

뮤지컬 '시라노'가 뮤지컬 토크를 진행한다.

뮤지컬 '시라노'는 9일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인기 프로그램 ‘뻔펀’과 함께 뮤지컬 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뮤지컬 토크는 광림아트센터 로비를 스튜디오 삼아 관객과 만나는 것은 물론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더욱 확장된 소통을 시도한다.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시라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주연배우 조형균(시라노 역), 나하나(록산 역), 송원근(크리스티앙 역)이 출연한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고객은 현장에서 생방송을 방청하며 배우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라노' 뮤지컬 토크에서는 쇼크라이브 ‘뻔펀’ 생방송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공연 영상이 최초로 소개될 뿐 아니라 쇼크라이브 단독 조건으로 뮤지컬 '시라노'의 티켓을 최대 52%의 할인가로 선보인다.

‘R석 관람권 2매 및 프로그램북 1권 패키지’는 12만원(52% 할인가), ‘R석 관람권 1매’는 50% 할인된 6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쇼크라이브 생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명을 추첨해 배우 3인의 현장 친필 사인이 담긴 '시라노'의 공식 MD 깃털 펜이 제공된다. 이날 방송은 9일 6시 반부터 90분간, CJmall앱과 카카오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