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실용적인 추석 선물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제안했다.

사진=굽네몰 제공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화이트머쉬룸, 레드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 3종으로 스팀에 쪄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의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과 다양한 레시피로 응용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슬라이스 된 닭가슴살에 각각 화이트머쉬룸 소스, 레드크림커리 소스, 스파이시커리 소스가 골고루 배어 있다. 1cm씩 슬라이스 된 제품이 1회분씩 소량 포장돼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 한 입에 먹을 수 있다. 아이들 영양 간식이나 간단한 요리, 반찬으로 즐기기 좋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 제품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표고버섯, 양파 등을 첨가해 감칠맛을 살렸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레드크림커리’ 제품은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스파이시커리’ 제품은 토마토 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굽네몰은 추석 연휴 동안 ‘치팸 선물세트’를 사전 구매한 고객은 선물세트 4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굽네몰 선물세트 전용쿠폰 3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천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담은 ‘마라 볼케이노치킨’ 상품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