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사랑은 뷰티풀’ 설인아, 5포 공시생? 김재영-조윤희-윤박 ‘청춘 주말극’ 탄생

기사승인 2019.09.09  10:51:54

공유
ad38
ad48

청춘 에너지로 가득한 주말극이 온다.

2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남녀 주인공 설인아(김청아)와 김재영(구준휘)을 비롯해 조윤희(김설아), 윤박(문태랑), 오민석(도진우) 등 청춘스타들이 총출동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이 가운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측이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까지 싱그러운 청춘들이 함께 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따스한 향기가 물씬 풍기는 초록의 숲 오두막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청춘 4인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자동차 위에 나란히 앉은 네 사람이 그림 보다 더 그림 같은 비주얼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5포 공시생 역을 맡은 설인아의 단출한 차림과 전직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 역을 맡은 조윤희의 화려한 옷차림이 돋보인다. 이처럼 개성 뚜렷한 네 명의 캐릭터들이 가진 사연은 무엇이며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이들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포근한 감성은 물론 최강 케미까지 모두 잡은 포스터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