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 컴백기 ‘슈주 리턴즈 3’가 오늘(9일) 낮 12시 드디어 첫 방송된다.

이번 ‘슈주 리턴즈 3’ 1회에서는 각종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희철, 지난 5월 소집해제 후 방송가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았던 규현의 생생한 스케줄 현장부터 슈퍼주니어-D&E의 아시아 투어 비하인드, 솔로 앨범 ‘Pink Magic’ (핑크 매직)으로 분위기 변신을 시도한 예성의 뮤직비디오 촬영장까지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개인 활동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특히 오랜만의 회식 자리를 통해 서로의 근황을 묻고, 쉴 틈 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등 데뷔 15년차 그룹의 끈끈한 우정 확인은 덤이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2017년 10월 정규 8집 앨범 ‘PLAY’ 발매를 앞두고 120일 간의 컴백 준비 과정을 담은 웹 예능 ‘슈주 리턴즈’를 론칭해 현재까지 V LIVE (V앱)과 네이버 TV 누적 조회수 4,7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새 앨범 타이틀 곡 선정, 녹음, 안무 연습, 자켓 촬영 등 컴백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슈주 리턴즈 3’는 오늘(9일)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낮 12시 V LIVE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9월 17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JTBC2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하고, 다음날인 10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Label SJ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