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주변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브리타와 호주청정우가 이 대열에 가세했다.

사진=브리타 제공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 코리아는 전국 롯데마트에서 오는 1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리타 정수기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이다. 해당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 직접 사용하고, 지인에게 선물도 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 입점된 전 품목에 할인을 적용, 가족 구성원에 따라 맞춤형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3-4인 가정에는 ‘마렐라 XL’, 신혼부부의 경우 ‘마렐라 쿨’, 자취생 등 1인가구를 위한 ‘펀’이 추석선물로 적합하다.

전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자연 여과 정수기 브리타는 주기에 따라 직접 필터만 교체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특히 1인가구나 맞벌이 가정에 선물하기 좋다. 브리타의 핵심 기술인 ‘막스트라+필터’는 수돗물 음용 시 거부감이 들 수 있는 냄새 성분인 염소와 중금속 등을 걸러주어 부드럽고 깔끔한 물맛을 제공한다.

사진=호주청정우 제공

호주청정우는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포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9일)부터 29일까지 펼쳐지는 ‘호주청정우 윷놀이 사다리타기’는 전통놀이인 윷놀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사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호주청정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본인의 페이스북에 본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도개걸윷모’ 중 하나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해 추석 인사를 전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9명에게 2.4kg 상당의 호주청정우 등심 스테이크 선물세트(1명),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3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5명), 영화관람권(10명, 1인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선물한다. 오는 29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4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