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브랜드 신일이 추석맞이 ‘미혼남녀의 명절 레시피’ 쿡방을 공개했다.

사진=신일산업 유튜브 캡처

유튜브가 새로운 홍보 채널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잇따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수많은 기업 중 가전 브랜드 신일은 추석을 맞아 ‘미혼남녀의 명절 레시피’ 쿡방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보수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젊은 층의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특히 실제 직원들이 직접 출연, 촬영, 편집 등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직원들은 자사 제품인 잔치팬을 사용해 각종 전을 부치고 멀티쿠커를 활용해 송편을 찌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조리 후에는 서큘레이터로 주방에 배인 연기와 냄새를 환기시키고 무선 물걸레 청소기로 바닥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또한 영상 중간에는 미혼자들이 피하고 싶은 명절 잔소리에 대한 토크도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해당 영상은 신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