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은 주말을 포함해 나흘이라는 짧은 연휴 기간으로 인해 귀경길에 오르지 않고, 도심 속에서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복합쇼핑몰은 일찌감치 추석 몰링족을 위한 이벤트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IFC몰 제공

IFC몰은 추석 연휴를 앞둔 10일부터 22일까지 몰 방문객들이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5가지 콘셉트로 한 ‘인생사진관’을 운영한다. ‘인생사진관’은 무료로 한복을 대여해주는 한복샵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가을 느낌의 소품을 활용한 가을존, 벽면을 꽃으로 장식한 플라워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를 기념해 IFC몰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인생사진관’에서 촬영한 포토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에어팟 2세대·IFC몰 상품권·CGV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IFC몰은 이번 추석연휴 기간(9월12~14일) 동안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인 13일만 일부 매장 영업시간이 조정된다. 패션 및 식당가 오후 1시, 영풍문고 낮 12시 오픈, 여의도 CGV 정상영업.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