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성 브랜드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론칭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2535 세대를 타깃으로 한 구호플러스를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플러스 유어 센서빌리티(Plus Your Sensibility)'를 슬로건을 내걸고, 구호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에 유니크한 젊은 감성을 '플러스'해 모던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여성에게 가성비 높은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안한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구조적인 실루엣, 정제된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물론 좋은 소재와 고품질 등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특히 시그니처 핏과 디테일, 매력적 컬러감, 고가성비로 무장한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경쾌한 느낌의 숏 재킷, 코쿤핏 맥트렌치 코트, 볼륨 실루엣의 이너, 테이퍼드 팬츠 등 시그니처 핏을 강조한 상품 뿐 아니라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디테일을 포인트로 한 미니멀하고 흥미로운 디자인 상품이 눈길을 끈다.

또 구호 대비 최대 50%, 리딩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대비 약 80~9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재킷은 27만~32만원대, 원피스는 23만~25만원대, 스커트/셔츠/블라우스는 15만~23만원대로 판매한다.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펼친다. 또한 강남 신사동 에잇디카페와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연이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