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이채은이 깜짝 프러포즈 후 ‘초고속 결혼 데이트’를 감행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깜짝 프러포즈 후 결혼식장까지 직진하는 속전속결 데이트가 그려진다.

홀로 앉아 청첩장을 작성하고 있던 오창석은 뒤늦게 도착한 이채은의 인기척에 급하게 청첩장을 숨겼던 상황. 서로가 꿈꾸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오창석은 숨겨뒀던 청첩장을 꺼내며 “채은씨 결혼해줄래?”라고 프러포즈를 건넸다.

당황스러운 듯 얼굴이 빨개진 이채은은 손에 든 청첩장을 몇 번이고 읽어 내려가다가 한 번 더 당혹함에 빠졌다. 청첩장에 적힌 결혼식 날짜가 바로 당일이었던 것. 두 사람은 초고속 커플답게 망설임 없이 바로 결혼식장으로 향했다.

알고 보니 ‘아아 커플’이 한국민속촌 전통혼례 체험에 초대됐던 것.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고 등장한 두 사람은 한국민속촌을 찾은 시민들의 환호 속에 설레는 마음을 내비치며 맞절로 혼례를 시작했고, ‘연애의 맛’ 최초로 서로에게 “사랑해”라며 마음을 고백,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제작진은 “날로 애정도를 높여가는 ‘아아 커플’의 모습에 아맛MC 최화정의 예언처럼 제작진도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갖고 있다”며 “‘아아 커플’의 미래를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전통 결혼식 현장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