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9월 컴백 세븐틴, 의미심장 티저 오픈...오늘(30일)부터 월트투어 시작

기사승인 2019.08.30  08:39:07

공유
ad50

그룹 세븐틴이 티저 홈페이지 공개와 월드 투어 개최로 하루의 시작과 끝을 세븐틴으로 물들이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에는 검은 바탕에 세븐틴의 로고가 박힌 책 한 권이 놓여있으며 화면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책 옆에 붙은 ‘Ordinary’, ‘Recognize’, ‘Cry Out’, ‘HIT’, ‘Trap’, ‘Fear’, ‘And more’라는 단어가 적힌 인덱스가 일렬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인덱스를 순차적으로 클릭하면 최근 공개된 ‘An Ode 1 : Unchained Melody’, ‘An Ode 2 : Fear’ 영상과 ‘HIT’ 뮤직비디오의 일부가 짧게 재생돼 각 단어와 영상이 이번 세 번째 정규 앨범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팬들의 열띤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And more’를 클릭하면 ‘THE DAY IS COMING’이라는 문구와 컴백 날짜인 ‘2019.09.16’이 등장한다.

이와 더불어 세븐틴은 오늘(30일)부터 월드 투어 ‘ODE TO YOU’ 서울 공연을 시작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대망의 월드 투어 첫 포문을 열 예정인 세븐틴. 공연 강자가 꾸밀 화려한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세븐틴이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월드 투어라는 점에서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고 이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으로 이어지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더해 공연명인 ‘ODE TO YOU’는 ‘너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뜻을 담고 있어 이들이 어떤 노래와 무대를 전할지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

특히 세븐틴은 뛰어난 가창력과 정교한 군무로 명실상부한 ‘무대 장인’에 이름을 올린 만큼 완벽한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며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 공개하는 무대부터 특별한 테마를 가진 퍼포먼스까지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 뒤 오는 9월 16일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