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설경구X조진웅 '퍼펙트맨', 로펌대표-건달 환장 케미...1차예고편 공개

기사승인 2019.08.29  20:01:58

공유
ad38
ad48

설경구, 조진웅의 환장 케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10월 초 극장가 특별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퍼펙트맨' 예고편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완벽히 대비되는 모습과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관심을 높인다. 특히 ‘영웅본색’을 연상시키는 조진웅의 코믹한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예고한다.

인생 한 방의 역전을 꿈꾸는 폼생폼사 건달 영기는 150시간의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두 달 시한부의 예민 보스 로펌 대표 장수를 만난다.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고 각 잡힌 느낌의 시크한 장수는 돈 많은 로펌 대표답게 자신감 넘치고 까칠한 태도로 영기와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준다. 패션부터 직업, 성격까지 어느 것 하나 공통점을 찾을 수 없는 그들의 불편한 첫 만남은 상극 케미의 절정을 예고한다.

하지만 장수와 영기 사이에 사망보험금 27억원을 건 빅딜이 성사되면서 두 남자의 관계는 급 반전된다. 뿐만 아니라 “금줄이고 동아줄이고 정신줄이나 잡으라”며 친구 영기를 걱정하는 정 쫌 있는 순박한 건달 대국 역 진선규의 등장도 시선을 끈다. 이번 영화에서 20년지기 친구로 분해 절친 케미를 발산할 조진웅과 진선규의 연기 호흡 역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조진웅의 환장 케미의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