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Life Is Beautiful Festival) 무대에 오른다.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 새로운 라인업에 추가됐으며, 이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라는 글과 함께 출연 포스터를 공개하며 페스티벌 참석 소식을 알렸다.

몬스타엑스가 참석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예술과 음악, 문화를 주제로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대표하는 축제로, 지난 2013년 시작돼 매년 약 17만 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다. 

9월 20일부터 22일(이하 현지시각)까지 3일간 라스베이거스 다운타운 시내 안에서 진행되며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찬스 더 래퍼, 더 블랙 키스, 포스트 말론, 빌리 아일리시, 제드, 릴 웨인, 자넬 모네, 뱀파이어 위켄드 등 세계 최고의 뮤지션들이 한데 모여 공연을 펼친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페스티벌의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21일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로 매혹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현지 유명 라디오 방송국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서 개최하는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스베이거스 2019'(iHeartRadio MUSIC FESTIVAL LAS VEGAS 2019)에도 참석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에 참석할 수 있어 너무나 영광스럽다"면서 "이번 행사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참석하는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몬스타엑스는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을 동원한 '징글볼' 투어와 최근 미국 LA에서 개최된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펼쳤고,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2019년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진행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를 이어 어떤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