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미식방랑기를 담은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시즌2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이하 '스푸파')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은 백종원이 풀어내는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지난해엔 아시아의 에미상이라 불리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드(Asian Television Awards 2018)' 베스트 인포테인먼트 부문에서 수상하며 국제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스푸파' 시즌2는 오는 9월 22일 첫 방송을 앞뒀다. 이 가운데 백종원의 미식 방랑을 담아낸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의 다양한 음식과 길거리에서 한입 가득 음식을 베어 무는 백종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아시아 지역 외에도 아메리카, 유럽의 다양한 도시에서 음식을 즐기는 백종원의 모습이 드러나 한층 다채로워진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스푸파'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백종원의 현지 밀착형 소통도 이번 티저 영상의 포인트다. 한창 음식을 먹던 백종원은 식당 직원의 물음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옆을 지나가는 한 노인에게도 맛에 대한 감동을 표현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다양한 외국어를 구사하며 현지인과 웃으며 소통하고 음식을 척척 주문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스푸파'가 시즌2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는 "'스푸파' 시즌2가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시즌100까지 세계일주 해주세요" "제작비 필요하면 후원계좌 열어주세요" 등 열광적인 반응이 들려오고 있다.

한편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9월 22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티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