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6월 12일 첫 솔로앨범 발매...독보적 퍼포먼스 예고

2019-05-28  10:17:40     노이슬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드디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유노윤호는 6월 12일 총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가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앨범명 ‘True Colors’에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로 자신의 진정한 매력을 모두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솔로 가수 유노윤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유노윤호는 ‘K-POP 제왕’ 동방신기 활동을 통해 빈틈없는 라이브와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SM ‘STATION’ 시즌 2에서 공개된 ‘DROP’과 동방신기 앨범에 수록된 ‘Honey Funny Bunny’, ‘샴페인 (Champagne)’, ‘Komplikated’, ‘퍼즐 (Puzzle)’, ‘夜話 (City Lights)‘ 등 다수의 솔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앨범에서 선보일 음악과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5월 29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