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엘), 2월 20일 온택트 팬미팅 개최...신곡 무대 최초 공개

2021-02-02  10:10:26     박경희 기자

현재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 출연 중인 김명수(엘)가 팬들을 위해 온택트 팬미팅을 연다.

사진=매니지먼트 이상 제공

김명수가 2월 22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팬들은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팬들을 위해 김명수는 지난 25일 한동안 쉬었던 VLIVE를 통해 팬들과 깜짝 Q&A 소통하며 근황을 전하는 등 팬들과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또한 마지막 공식 스케줄로 온택트 팬미팅을 결정한 이유를 두고 입대 전 팬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밝혀 ‘팬 바보’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틈틈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끊임 없이 준비하고 있는 김명수는 20일 오후 4시 온택트 팬미팅 ‘Remember US’를 통해 데뷔 11년만의 첫 싱글 앨범 수록곡 ‘기억과 기억 사이’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밝히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들로 팬들을 위한 코너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애플우드크리에이티브 및 KT 주최, 매니지먼트 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지난 26일부터 Seezn, 올레tv, 마이뮤직테이스트, friDay 등의 플랫폼에서 예매를 진행 중이며 얼리버드 기간에 예매한 팬들을 위한 깜짝 비공개 콘텐츠를 방출할 것으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