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김수현 복귀작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6월 방송 예정 [공식]

2020-02-27  09:41:41     강보라 기자

서예지, 김수현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호흡을 맞춘다.

6월 방송 예정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극본 조용/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에 배우 서예지가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김수현이 전역 후 복귀작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가 된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이로서 주연 라인업을 완성하며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다. ‘저글러스’ 조용 작가가 집필하고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서예지는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주인공 고문영 역을 맡는다. 아동문학계 여왕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지만 반사회적 성향을 가진 반전의 캐릭터다. 영화 ‘양자물리학’, ‘암전’을 비롯해 드라마 ‘무법변호사’, ‘구해줘’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서예지가 또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 최근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된 김수현과의 연기 케미 역시 관전포인트 중 하나. 김수현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로 분한다. 문강태는 어렸을 적 부모를 잃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을 홀로 돌보며 헌신의 삶을 살아온 인물이다.

김수현과 서예지, 두 사람이 그리는 극단의 캐릭터가 어떻게 로맨스를 이룰지 기대가 고조된다.